[디자인빛: 오늘의 팁] 성적은 언제나 올A
Tip of today:성적은 언제나 올A 디자인빛의 작은 프로젝트 오늘의팁은 살아가면서 순간순간 지나가 버린 것들. 작은 일상에서의 소소한 것들에 대해 이야기합니다. 살아가면서 순간 순간 휙 지나가버린 것들. 작은 일상에서 소소히 지나가 버린 것들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. 알아두면 언젠가 쓸모있을 잡다한 지식의 한 토막씩 전달드려요. 아이들에게 친구들에게 들려주면 재밌을만한 이야기. 기대해 주세요^^ 안녕하세요. 어제는 시험과 관련한 콩글리시 컨닝(x) 치팅(O)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. 왜 학생들은 치팅을 할까요? 바로 성적이 잘 나오기 위함이에요. 성적이 잘 나왔을 때 우리는 ‘올에이 받았어!!“ 라고 말을 하지요. 혹은 “아 올에이 함 받아봤음 좋겠다..” 라고도.. ....위보다 아래가 더 많..
2019.10.11